카테고리 없음

글라이드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차돌깍두기 볶음밥, 수원식소갈비

뭐먹고살지 2021. 11. 4. 02:08
728x90


글라이드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소고기 구워먹고 먹는 깍두기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글라이드에 차돌깍두기볶음밥 있길래 주문했어요!

냉동식품이고 프라이팬에 4분30초 조리하면 돼요.
글라이드 제품은 식품첨가물이 안들어가서 좋은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

1인분씩 두 봉지 들어있더라고요.
1인분만 해서 먹어봤어요.

깍두기볶음밥


차돌깍두기볶음밥 더 맛있게 즐기는 팁에 슈레드치즈 뿌려먹어보라길래 집에 있는 치즈랑 먹으려고 했는데 까먹고 그냥 먹었네요.
다음엔 치즈랑 먹어야지.

글라이드 차돌깍두기볶음밥

두번째는 수원식 소갈비예요.

글라이드 수원식 소갈비

전에 글라이드 LA갈비를 맛있게 먹어서 수원식소갈비도 궁금했어요.

글라이드 소갈비

냉장실에 해동해놨다가 구웠어요.

글라이드 수원식소갈비

적당히 익히고 잘라서 조금 더 구웠어요.

글라이드 추천 소갈비

집에 부추가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글라이드 밥상이네요. 글라이드 닭가슴살과 닭다리로 만든 닭죽, 글라이드 냉이국 글라이드 수원식소갈비.

수원식소갈비 글라이드

갈비 맛있게 먹었어요!
LA갈비보다는 두툼한 살코기!
근데 뼈 붙은 부분이 LA갈비보다  질겨서 못먹겠더라고요.
저 그 부분 뜯어먹기 좋아하는데.

부추있으면 같이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