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라이드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글라이드 차슈황금볶음밥 찹쌀탕수기 먹어봤어요.

뭐먹고살지 2021. 10. 22. 10:29
728x90


글라이드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고
3000포인트 더 받으세요!
글라이드 초대코드 starsungjune@네이버

글라이드 차슈황금볶음밥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글라이드 차슈황금볶음밥

차슈황금볶음밥은 냉동보관제품이고 1봉지 기준 후라이팬이 4분 30초 조리하면 돼요.
글라이드 차슈황금볶음밥은 겉포장 안에 2봉지 들어있더라고요. 1봉지에 1인분이에요.


저번에 마늘 많이 까놓고 냉장고에 넣어논 게 있어서 차슈황금 볶음밥에 넣어 먹었어요. 마늘 맛있잖아요. 기름에 먼저 마늘을 볶고 글라이드 볶음밥 1봉지 투하!!

글라이드 챠슈황금볶음밥

냉동이라 하얗게 수분이 같이 얼어있네요. 그래도 밥이 통째로 뭉쳐져 있는게 아니라서 잘 녹아요.

다른 음식이랑 같이 먹는다고 차슈황금볶음밥 1봉지만 해서 동생이랑 나눠먹었어요. 그래서 양이 좀 적어보이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차슈황금볶음밥

글라이드 신규가입하면 신규회원 혜택 중 하나인 첫구매딜에 차슈황금볶음밥도 있더라고요. 이걸 고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글라이드 추천인코드도 꼭 적으시고요!

가족들이 탕수육 좋아해서 찹쌀탕수기 있길래 시켜봤어요. 탕수육 싫어하는 사람은 딱히 못 봤네요.

글라이드 찹쌀탕수기

글라이드 찹쌀탕수기도 냉동 간편식이고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1분 돌리면 돼요.
파인애플소스도 같이 들어있어요.

찹쌀탕수기 파인애플소스

파인애플소스는 덩어리 건더기 없는 액상소스예요.
찹쌀탕수기 4300원 짜리라 양은 별로 없어요. 1~2명 먹을 정도예요. 탕수육만 먹으면 1인분이고 다른 음식이랑 같이 반찬으로 먹으면 둘이서도 괜찮아요. 저는 둘이 먹었어요.

찹쌀탕수기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든 찹쌀탕수기라고 해요.
닭가슴살인데 퍽퍽하진 않더라고요.
근데 저는 돼지고기 탕수육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찹쌀탕수기

글라이드 찹쌀탕수디 한 입 베어먹고 안쪽 어떻게 생겼는지 찍어봤어요. 부드러워보이죠?
소스는 새콤달콤 괜찮은데 채소나 과일 건더기 없는 게 아쉬웠어요. 냉동식품에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건가?

탕수육 배달해먹긴 부담스러울 때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양인 찹쌀탕수기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글라이드 추천 상품 !!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글라이드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글라이드 #추천상품 #수원식소갈비 #우거지감자탕 #첫구매딜 글라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