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라이드 9000포인트 받는법, 크리스피빅핫도그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뭐먹고살지 2021. 10. 10. 23:47
728x90

당신의 식탁까지 바로, 글라이드

당신을 대신해 최고의 맛과 건강을 요리합니다

m.glyde.co.kr


글라이드 추천인 starsungjune@naver.com
입력시 3000천 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글라이드 5000포인트 추가로 받으려면 엄선 식품어플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이벤트 배너 통해서 들어가면 아래초럼 팝업 창 뜨는데 확인하고 가입하세요. 엄선 어플은 식품 리뷰 어플인데 출첵, 리뷰로 포인트 모아서 뭐 살수도 있고 무료시식 이벤트도 해요.

그리고 문자 수신동의 체크시 500포인트 글라이드어플 푸시 수신동의 5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엄선어플 경유 가입 5000포인트, 추천인 입력 3000포인트, 문마수신동의 500포인트, 어플푸시 수신동의 500포인트로 총 9000포인트 받아서 바로 쓸 수 있어요. 금액상관없이 무료배송 쿠폰 3장 줍니다.


글라이드에서 전에 닭가슴살 핫도그를 먹어보고 괜찮길래 이번엔 크리스피빅핫도그도 시켜봤어요.

전자레인지 1개는 1분40초, 2개 2분 40초 돌리라고 하네요. 저는 근데 전자레인지 돌리고 겉부분은 에어프라이어에 바삭하게 해서 먹는게 좋더라고요.

글라이드 크리스피 빅핫도그는 4개 소포장되어 들어있어요. 아래 사진에서 작은 게 닭가슴살핫도그 큰 게 크리스피 빅핫도그입니다.

글라이드 구운삼각밥과 소고기뭇국도 같이 먹었어요.

닭가슴살핫도그는 겉부분이 매끈하고 크리스피빅핫도그는 딱봐도 더 크리스피하게 생겼죠?
핫도그 크기는 제가 먹을 땐 닭가슴살핫도그가 좋았어요. 저는 핫도그 작은 게 더 맛있더라고요.

글라이드 크리스피 빅핫도그 소세지는 살짝 매콤? 느끼한 맛 없는 소세지였어요.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세지가 보기에는 색깔이 너무 밝아서 맛없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닭가슴살 소세지라서 퍽퍽할까했는데 괜찮았어요.

두 핫도그 모두 전자레인지로만 돌리면 소세지가 질기다 해야하나 ? 그런 느낌인데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오래걸리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시간 줄여서 살짝 돌리고 에프에 구워서 바삭하게 먹으면 소세지도 더 부드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