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라이드 꿀팁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고기왕교자 새우왕교자 칼칼라면!

뭐먹고살지 2021. 9. 20. 01:30
728x90

글라이드 추천인 starsungjune@naver.com


글라이드 5000포인트 받는 꿀팁

글라이드 아직 가입안했으면 엄선 어플부터 받으세요. 엄선 이벤트 배너 통해서 들어가서 가입하면 5000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참고로 엄선은 식품리뷰하고 무료시식 특가시식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어플이에요.
엄선 추천인은 0UFW2A

배너 통해서 들어가면 아래같이 떠요.

글라이드 5000포인트도 받고 가입혜택 0원딜 상품도 구매해보세요.



요즘 푹 빠져 있는 글라이드!!
애기가 혼자 있기를 싫어하고
혼자 앉지도 못하는데 누워있기 싫어하고 앉거나 서있으려해서 계속 잡아줘야 된다.
아마존쏘서는 유효기간이 5분정도?

혼자 요리 해서 먹을 시간도 없고,
혼자 먹으려니 요리하기도 싫고.

그래서 간편식품을 자주 먹게 된다.
후딱해서 후딱먹어치워야한다.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냉동식품 1위는 만두라고 생각한다.

글라이드 육즙꽉찬 고기왕교자를 먼저 시켜봤다.


찜기조리 7분인데 집에 찜기가 없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다.
찜기 있어도 귀찮아서 그럴듯.
알고보니 찜기 있었다.
근데 찜기 넣으면 우리 집에 있는 냄비는 뚜껑이 안 닫혀진다.
집에 제대로인게 없는 듯.

솔직히 맛없는 만두 만들기가 더 어려울 것 같다.
나는 집에서 직접 만든 만두보다 공장에서 나온 이런 만두가 더 맛있다. 오빤 집에서 만든 걸 좋아하더라.

식품첨가물 네가지 무첨가라는데 어차피 다른 음식에서 많이 먹고 있을 것 같다.

나는 군만두가 더 좋지만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하면 더 살찔 것 같고 하기 번거로워서 잘 안하게 된다.

오빠는 이 만두로 만두밥도 해먹었다.
나는 그냥 만두만 먹었다.

만두 굽기는 귀찮아도 떡만둣국은 먹고싶다.


대~충 끓여도 맛있다.


글라이드 만두 맛있게 먹고 글라이드 새우왕교자도 나중에 시켰다. 나는 새우만두가 더 좋다.

육즙 꽉찬 새우왕교자! 이건 고기왕교자와 다르게 합성향료가 들어갔나보다. 식품첨가물 세가지 무첨가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다.
기름 안 뿌려도 만두에서 기름이 나와서 나는 괜찮은데 오빠는 기름 스프레이를 사서 뿌리자고 한다.


육즙 많긴하다. 근데 만두를 자주 사먹진 않았어서 비교는 잘 모르겠다. 난 고기보다 새우가 더 맛있었다.


글라이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은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체험 이벤트를 해서 같이 받았다.
칼칼하다니 끌렸다.

결론부터 말하면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기대를 잔뜩해서 그런가?

동생이 칼칼한 거 먹고싶다고 했는데 딱 이게 있어서 먹었다.

먹어봤으니 내가 사먹진 않을 것 같다.
내가 샀으면 후회할 뻔 했다.
하지만 글라이드에서는 맛없으면 환불해준다.
악용할 수 없게 조건이 있으니까 글라이드에서 산 것 중에 맛없어서 환불하고 싶은 게 있으면 잘 확인해보고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