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료임신축하선물 베이비키트 구성품, 신청 방법

뭐먹고살지 2021. 8. 3. 10:36
728x90


임신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임신축하선물이 많아요.
아기 용품을 샘플로 받아 무료로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하기에 좋아요.

삼성카드 육아어플인 베이비스토리에서 베이비키트를 신청해서 받아봤어요.
상자가 예뻐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엄마를 응원하는 메시지 카드가 있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무료임신축하 선물이 가득 들어있어요.



무료임신박스 베이비키트 전체 구성 떼샷이에요.


레드루트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예요.
유기농 세제라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 샘플을 받았네요.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갈 때 가져가서 써야겠어요.



앙블랑 킵프렌즈 밴드형 2단계 3개입 *2
3~5kg 아기용이에요.
우리 아가는 5키로 넘어서 못 썼어요.


리피가닉 밴드형 기저귀 4 ~ 8kg 용 5개입
이거는 사용했는데 부드럽고 좋았어요.



표준예방접종 일정표와 사진 찍을 때 쓸 수 있는 메시지카드예요.


무스텔라 스킨케어 세트예요.
할머니 집에 갈 때 가져가서 써봐야겠어요.


보타니컬테라피 신생아 데일리세트예요.
여름이라 수딩젤 자주 쓰는데 수딩젤도 구성품에 있어서 좋네요.


필립스 아벤트 신생아 젖병이에요.
눈금은 125ml 까지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잘 못 먹는 것 같았는데 몇번 사용해보니 아가가 잘 먹고 있어요.



유유제약 장안에화제 키즈 유산균이에요.
아연과 비타민D도 들어있네요.


마더케이 지퍼백세트예요.
모유저장팩, 분유저장팩, 지퍼백 종류별로 써볼 수 있어요.


소울드랍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예요.
다음에는 이 세제도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베이비스토리 어플 받아서 무료임신축하선물 베이비키트 신청해보세요.


출산 전후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구성품 몇가지 차이점이 있어요.
기저귀 사이즈가 다르고, 유유제약 제품이 다른게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키트1에는 신생아 젖병이 포함되어 있어요.

원하시는 키트로 선택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