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당근 콜라보 굿즈!!

뭐먹고살지 2021. 7. 16. 18:59
728x90



올리브영 앱에서 신청했던 당근 올리브영 콜라보 동네산책 굿즈 이벤트 당첨되었어요!

당첨 문자 받은 오늘 바로 받아왔어요. 응모할 때 골랐던 매장가서 받으러 왔다고 말하면 아이디랑 사이즈 확인하고 줍니다.

당근이세영?
올영갑니당!

주황주황 초록초록하네요.


장바구니 너무 귀여워요.  근데 작아서 조금 살 때만 쓸 수 있겠어요. 신발은 냄새가 많이 나요ㅠㅠ
그래도 둘 다 귀여워서 만족!!!


동네 산책할 때
편의점 갈 때
올리브영 갈 때
당근 거래할 때 쓰면 되겠네요.


전 평소에 신발 230~235 많이 신는데요. 슬리퍼 신어보니 편하게 잘 맞네요.

올리브영과 당근 콜라보 굿즈 귀여운 게  마음에 들어요.
동네 산책 굿즈로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