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도보 후기 추천인코드 P42NEKYA

뭐먹고살지 2021. 4. 1. 21:57
728x90


쿠팡이츠배달파트너 추천인코드 P42NEKYA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왜 시작했는지?
쿠팡이츠에서 배달 시켜먹으려고 보다가 배달파트너 모집하는 배너를 봤어요. 그러고보니 가까운 곳에서 시켜먹을 때 어디쯤 오고 있나 지도보는데 걸어오는 배달파트너 본 적이 있었어요.

어차피 운동삼아 동네 산책 30분 ~ 1시간하는데 걷는 김에 해보자하고 시작했어요. 그래서 많이 하진 않고 한 번 할 때 1~2개 정도했어요.

배달 너무 멀리 잡히면 어떡하지?
도보로 하기 때문에 가까운 곳은 가게에서 배달지까지 보통 3분에서 15분 이내로 잡혔어요. 그래서 배달은 금방 끝나는데 멀리 갈 수 없어서 그런지 제가 하는 곳에선 배달이 자주 잡히지는 않고 대기시간이 길 때가 있어요.

처음 배달했을 때 기분
처음에 배달 알람이 울릴 때는 정말 떨렸어요. 실수할까봐 걱정도 되고 마음은 급한데 화면도 익숙하지 않아서 더 눈에 잘 안들어왔어요. 그래서 휴대폰과 영수증을 몇 번이나 확인했는지 몰라요. 다행히 무사히 몇 번 완료 하고나니 적응 되더라구요.

돈은 언제 들어오는지?
돈 들어오는 날짜는 7일, 14일, 21일, 28일 이런식으로 7의 배수에 들어온대요. 7일까지 배달완료 한 건은 14일에 그리고 14일까지는 21일에 이런식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얼마나 벌었을까?
배달비는 시간, 주문량, 배달 가능한 배달파트너 수에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단가가 낮을 때가 많았지만 하고싶을 때, 시간날 때 잠깐씩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온라인 교육 받는 게 있는데 그거 들으면 2만원을 추가로 받아요. 그건 컴퓨터로 듣고 간단한 시험까지 봐야 완료되는 건데요. 어렵지 않아서 통과하고 2만원 추가로 받았어요.


그리고 지금 신규 가입해서 7일내로 10건 배달시 3만원 보너스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저는 열심히하지 않아서 성공 못했지만, 가능하신 분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처음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하시는 분께
가게에서 음식 받으실 때 쿠팡이츠라고 말하고 주문번호나 메뉴 확인 꼭 하세요. 그리고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더 비대면 배달 받고 싶어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요. 문 앞에 그냥 놓고 가라고 되어있으면 현관문 호수와 음식 같이 나오게 증거사진 찍어 놓으세요. 아니면 저는 천천히 가면서 문 열고 가져가는 소리 듣고서야 안심하고 빨리 가요. 요즘에 뉴스에 배달거지 이야기도 나오니까 조심하면 좋잖아요.


한 번은 배송메세지에 '초인종○ 직접받고 부재시 문 앞' 이렇게 써져 있어서 도착해서 공동현관에서 벨을 울렸는데 응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를 했는데도 안받고요. 그래서 다시 벨 누르고 잠깐 기다리다가 전화를 또 했는데 안 받았어요. 공동현관은 바깥이라 두고 갈 수도 없고 마냥 기다릴 수도 없고, 음식이 다 식어서 내 탓을 하면 어쩌나 걱정돼서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에 전화했어요. 이런 상황 매뉴얼은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럼 나한테 불이익이 안생기겠지 하는 생각에 바로 했어요. 그래서 고객센터에서 다시 주문하신 분께 전화해보고 연락드리겠다고 했는데 조금 있으니까 나오더라구요. 그 날 한국이랑 일본이랑 축구를 했었는데 혹시 축구를 보다가 중요한 순간에 못 들었나...했어요. 그래도 무사히 배달완료했어요. 혹시 어려움이 생긴다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지금 친구한테 초대받아서 시작하면 1건만 배달 완료해도 친구와 나 모두 1만원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요. 저 시작할 때는 7일 내로10건 배달해야 둘 다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실패했어요. 지금은 미션이 더 쉬우니까 해보고싶다 하시면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