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라이드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LA갈비 황태국

뭐먹고살지 2022. 1. 21. 09:29
728x90


글라이드 추천인 starsungjune@네이버
추천인 입력시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글라이드 30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달콤짭조름한 갈비가 먹고싶어 글라이드 LA갈비를 시켜봤어요. 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재주문했어요.

고기 구워먹고 남은 통마늘이 많아서 글라이드 LA갈비에도 많이 넣었더니 좋네요. 어쩔때 마늘은 감자같은 맛도 나능 것 같아요.


시원한 황태국 가끔 집에서 끓여먹었었는데 요즘은 요리할 시간이 없어 간편식품 사놔요.  그 중 하나가 글라이드예요. 글라이드 용대리 황태국도 몇번 시켰어요.

집에 콩나물과 두부가 있어서 넣고 끓이니 완전 푸짐한 황태국이 되었어요. 근데 그릇에 조금 담았네요. 속 풀고 싶을 때 좋은 황태국이에요.

옛날에는 카레를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 별로 안 좋아졌어요...대학생때 자취하면서 카레 많이 만들어놨다가 상해서 버린 기억이....카레 상한 냄새 때문에 정 떨어졌었는데요. 근데 가끔 먹고 싶은 생각나요.

글라이드 치킨마크니커리 덮밥소스는 이국적인 맛이나는 카레였어요. 생각보다 건더기 많아요. 전에 3분카레 같은거 먹어봤을 땐 건더기 거의 없어서 사먹기 아깝다 생각했는데 이건 더 많아서 좋아요.